2021 제8회 월드 K-뷰티 페스티발 개최

홍승환 기자 승인 2021.11.02 02:15 의견 0

[해경신문=홍승환기자] 2021년 10월 30일부터- 31일 양일간 비대면 대회를 거쳐 2021년 11월 06일 대구 엑스코 3층에서 K-뷰티 페스티발이 개최된다.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고 뷰티인과 이미용 업계의 활력을 불어 넣어줄 이번 월드 k- 뷰티 페스티발은 K-뷰티의 선두 주자인 사단법인 K-뷰티인 협회의 행사로서 이번 대회가 8회째 대회이다.

온 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다는 부재를 가지고 위드 코로나 시대의 “브랜드가 곧 시장 경쟁력”이라는 기존과는 새로운 대회를 진행 예정이다.

매년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로 나뉘어 진행되는 월드 K-뷰티 페스티발은 매년 3000명 이상의 선수단이 참가했다.

뷰티관련 종사자 발전과 미래의 꿈나무를 양성하여 국가의 경쟁력을 높이는 행사를 매년 해오고 있으며 대구광역시 의회를 비롯 대구광역시 교육청 그리고 중소벤처 기업청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지역 경제 활성화와 위기극복을 위한 행사를 후원하고 있다.

대구에 본사를 두고 있는 K-뷰티인 협회는 추교익 회장님을 비롯하여 이사진과 임직원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이번 대회를 개최 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단법인 K-뷰티인 협회는 이번행사를 통해 한국뷰티의 발전과 대구를 알리는것과 동시에 내적으로는 전문기술을 습득할수 있는 인재양성을 외적으로는 한국의 문화와 K-뷰티의 홍보를 통해 국가의 경쟁력을 드높이고 한국의 전문인을 양성을 통한 해외에 기술을 수출하는등 사회적 책임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

사단법인 K-뷰티인 협회 추교익 회장은 “위드 코로나 시대를 선언하며 대회를 개최 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타투와 반영구의 합법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는 말을 전하면서도 협회의 임직원 분들과 참가자와 내빈, 그리고 VIP분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할것이라고“ 전해 왔다.

사진제공=월드K-뷰티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저작권자 ⓒ 해경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