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2023 이디야 가맹점 신상품 공모전’ 진행

홍승환 기자 승인 2023.01.08 19:34 의견 0

[해경신문=홍승환 기자] 이디야커피가 가맹점주와 메이트(아르바이트생)를 대상으로 신제품 아이디어를 제안받는 ‘2023 이디야 가맹점 신상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달 출범한 가맹점주협의회와의 첫 업무 협업 결과물로 현장의 생생한 의견 반영을 통한 가맹점과 본사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주와 메이트라면 누구나 가맹점별 1팀을 구성해 응모할 수 있으며 ▲에스프레소 활용 음료 ▲시즈널 콘셉트 논커피 음료 ▲기존 원재료 활용 신제품 ▲기존 제품 제조공정 개선 총 4가지 분야에서 한 가지를 선택한 뒤 오는 25일까지 기획안을 제출하면 된다.

이디야커피는 아이디어, 시장성, 현실성을 기준으로 1차 심사를 거쳐 10개 팀을 선정하고, 오는 2월 28일 열리는 본선에서 임직원 및 가맹점주협의회 대표자들의 심사를 통해 최종 순위를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자들에게는 행원의 열쇠, 아이패드, 원두 등 다양한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며, 공모전 수상작은 향후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 출시될 신메뉴로 우선 검토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가맹점주와 메이트의 의견을 귀담아듣고 함께 소통하며 보다 나은 제품을 만들어보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가맹점과 함께 성장하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저작권자 ⓒ 해경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