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설 특집 라이브쇼 ‘삼성 비스포크 제트’편 진행

홍승환 기자 승인 2023.01.13 22:20 의견 0

[해경신문=홍승환 기자]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설 특집 라이브방송 ‘삼성 비스포크 제트’ 편을 13일 저녁 6시부터 진행한다. 고객 참여,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특별히 여의도 IFC몰에서 공개방송 형식으로 진행한다.

이번 라방은 G마켓이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2023 설빅세일’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강력한 흡입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삼성 비스포크 제트 8종’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명절 특집으로 편성한 만큼 개그맨 김용명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현장에서 시민들과 함께 제품을 시연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강력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설빅세일 최대 ‘10만원 할인쿠폰’과 라이브방송이 진행되는 13일에만 적용되는 ‘5만원 삼성 브랜드 중복쿠폰’을 선보인다. G마켓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사용해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7% 즉시 할인 혜택도 가능하다. 여기에 라이브방송 중 비스포크 제트를 구매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2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한다. 이상의 할인 혜택을 모두 적용하면 상품에 따라 최대 32% 할인 혜택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다양한 즐길거리도 준비했다. 공개방송 촬영장에서 시연에 함께 참여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라이브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방송 시청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을 보며 비스포크 제트를 구매하고 댓글을 남기는 고객 9명을 추첨, ‘조말론 바디 앤 핸드로션’을 증정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비스포크제트라이브’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가전팀 성환국 매니저는 “강력한 성능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를 패키지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 설 특집 라이브방송으로 선보인다”며 “할인은 물론, 방송 중에만 진행하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준비한 만큼, 명절을 앞두고 비스포크 제트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G마켓은 ‘삼성 비스포크 제트’편 외에도 설빅세일이 진행되는 17일까지 G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특집 라이브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13일 밤 8시에는 ‘아모레퍼시픽 베스트 선물세트’편을 진행하고, 16일 오전 11시에는 ‘필립스 생활가전’, 16일 저녁 6시에는 ‘베트남 자유여행’ 상품을 특가에 소개한다. 그 외에도 16일과 17일 저녁 8시에는 각각 ‘KFC(e쿠폰)’, ‘스마일프레시 명절 선물세트’ 라이브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해경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